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4 June 2012 

언론: 웰벡, 루니에게 감사

대니 웰백이 웨인루니를 향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자신이 유로 2012에 대비하겠금 했다는 것이다.

맨유의 스트라이커 웰백은 오는 잉글랜드와 스웨덴의 경기에 나설 전망이다. 이유는 루니가 두 경기 결장의 징계로 인해 나서지 못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아직 대회에서 한 차례도 제대로 된 활약을 보여줄 기회가 없었다. 웰백은 루니가 자신에게 얼마나 큰 영감을 주고 길을 제시해줬는지 말했다. 웰백은 "자라나며 루니와 우언은 언제나 나에게 영감을 줬다. 그들을 바라보고 함께 훈련하며 내가 발전할 수 있었다. 어떻게 그들이 경기를 하는지 팁을 받아 활용할 수 있게 돼었다. 루니는 언제나 나에게 조언을 경기장 안팎에서 준다. 경기전 먼저 다가와 말을 하고 하프 타임에도 말을 해 준다. 그에게 감사한다. 언제나 루니가 곁에 있다. "
-마틴 립턴 데일리 미러

또 다른 뉴스로는 영국의 주요 일간지에 모두 실린 소식이 있다. 프리미어리그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중계권료를 기록했다는 것이다. 영국 자국 내 중계권료로 5년간 5조원이 넘는 돈이 책정됐다. 스카이는 연간 116경기를 방영하며 BT는 38경기를 중계한다. 더불어 일부 타블로이드는 루니의 이발 소식을 전했다.

Roundup by Gemma Thomp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