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0 July 2012 

언론: 맨유, 베인스 영입 근접

제리미 크로스 기자가 데일리 스타에 보도했다…

맨유, 베인스 영입에 근접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잉글랜드 대표이자 에버튼 스타인 레이튼 베인스의 1600만 파운드 계약에 근접했다. 맨유의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베인스를 여름 이적시장 주요 타깃 중 하나로 설정했고, 이번 주가 지나가기 전 계약이 성사되기를 바라고 있다. 퍼거슨 감독은 베인스를 레프트백 파트리스 에브라의 대체자로 염두해두고 있으며 그를 다음 주 남아공과 중국 투어에도 데리고 갈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하고 있다. 맨유는 베인스 이적료로 기본 1200만 파운드에 추후 추가로 4백만 파운드를 더 지불할 것으로 이해되고 있다. 에버튼의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베인스를 파는 것을 원하지 않지만, 맨유의 매력적인 오퍼를 거절할 수 없거니와, 베인스를 구디슨 파크에 잡아둘 수도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 밖에, 데일리 스타는 맨유가 산 파울로의 루카스 모우라에 다시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고 보도했고, 더 미러는 네마냐 비디치가 맨유의 DHL 프리시즌 유럽 투어에 참여할 거라 보도했다.

더 익스프레스는 나니가 맨유와 재계약 협상을 벌이기 시작했다고 보도했으며, 박지성의 퀸즈 파크 레이전스 이적에 대한 소식도 있었다.

더 많은 뉴스: 이적루머: 7월

/Images/Articles/2012/L/Leighton Baines 06061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