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7 July 2012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 루카스 영입 걸림돌

존 에드워드 기자가 데일리 메일에 보도했다…

맨유, 4000만 파운드 지불하나
루카스 모우라를 영입하고자 하는 알렉스 퍼거슨 감독의 노력이 재정문제에 직면했다. 산 파울로가 그의 이적료를 3400만 파운드까지 올릴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루카스의 공격력으로 맨유의 미드필드를 보강하고자 하는 퍼거슨 감독은 지난 주 수석 스카우트 짐 롤러를 브라질로 보내 모우라의 영입을 시도했다. 현재 산 파울로는 클럽이 소유할 2350만 파운드에, 아직 계약 기간이 남아있는 선수에게 지불해야 하는 20%, 즉 6백만 파운드를 더해 총 이적료로3000만 파운드 정도를 원하고 있다. 하지만 8월 1일부터 선수에 지불해야 하는 비율이 30%로 오르는 데다, 산 파울로의 쥬베나우 쥬벤시우 사장이 클럽의 2350만 파운드 이윤을 포기하지 않으려 할 것이기 때문에, 맨유가 부담해야 하는 이적료 총액은 4000만 파운드에 육박할 것으로 보인다.

데일리 미러는 디미타르 베르바토프가 웨스트햄 임대 타깃이 됐다고 보도했다. 웨스트햄의 샘 앨러다이스 감독이 리버풀의 앤디 캐롤 대신 베르바토프에 눈을 돌렸다는 내용이다.

더 타임즈는 웨인 루니가 UEFA 베스트 플레이어 인 유럽 후보에 이름을 올린 12명의 영국 출신 선수 중 한 명이라고 보도했다.

데일리 텔레그라프는 라이언 긱스가 올림픽 기간 중 윔블던 테니스 대회 우승자 로저 페더러를 만나고 싶어 한다고 보도했다. 긱스는 또 “앞으로 많은 영국 선수들이 내가 이번 주까지 경험한, 또 향후 몇 주간 경험할 올림픽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번 한 번으로 그칠 것이 아니라, 미래에도 더 많은 영국 단일팀이 생겼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Round Up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