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8 July 2012 

언론: 루카스 영입 포기?

존 에드웨드 기자가 데일리 메일에 보도했다…

퍼거슨, 루카스 영입 포기할 듯
브라질 언론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3000만 파운드에 모우라를 영입하는 것을 실패했다고 일제히 보도함에 따라 맨유는 산 파울로로부터 루카스 모우라를 영입하는 것을 포기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루카스는 계약 사항에 따라 이적료의 20%의 권리가 있고, 산 파울로측은 2350만 파운드의 수익을 포기하지 않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대해 맨유는 그들이 최근에 제안한 오퍼가 충분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퍼거슨 감독은 브라질 출신 루카스 모우라 영입이 맨체스터 시티로부터 프리미어리그 우승컵을 되찾아 오는데 일조할 것으로 보고, 수석 스카우트 짐 롤러를 산 파울로로 보내 영입을 시도했다. 하지만 브라질 언론 글로보 에스포르테가 산 파울로 사장 쥬베나우 쥬벤시우가 맨유가 제안한 이적료 3000만 파운드를 거절했다고 보도함에 따라, 맨유의 모우라 영입 시도는 실패한 것으로 보인다.

데일리 메일은 또한 퍼거슨 감독이 현재 맨유의 레프트백 상황에 특별한 관심을 쏟고 있지만, 아직 레이턴 베인스 영입에 대한 구체적인 사안은 만들어 지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몇몇 언론은 리오 퍼디난드가 더반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맨유가 자신의 우선순위며 잉글랜드 대표팀으로 돌아가지 않겠다고 밝힌 것을 보도했다.

더 많은 뉴스: 언론: 루카스 영입 걸림돌

Round Up By Adam Marsh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