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5 January 2012 

언론: 맨유 케이힐 주시

네일 커스티스 기자가 더 선에 보도했다…

맨유, 첼시와 케이힐 영입 경쟁
맨체스터 유나티이드은 첼시가 영입을 추진하고 있는 게리 케이힐의 영입을 노리고 있다. 볼튼은 첼시와 £7M에 합의를 마친 바 있지만, 케이힐의 에이전트는 첫 미팅에서 선수 개인에 관한 내용 합의에 실패했다. 첼시는 주당 7만 파운드를 제시하고 있으나, 케이힐은 주당 10만 파운드를 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제 맨유는 수비진들 부상에 대처하기 위해 케이힐 영입에 뛰어들 수 있다. 퍼거슨 감독은 이번 시즌 비디치를 시즌 아웃으로 잃었고, 퍼디난드 역시 부상으로 힘든 상황을 보내고 있다. 크리스 스몰링과 다 실바 형제 또한 전력에서 제외되어 있고, 필 존스는 최근 미드필드에서 더 많이 활약하고 있다. 퍼거슨 감독은 이번 이적시장에 투자할 자금이 있다고 밝힌 바 있지만, 마땅한 선수가 나타나기 전까지 돈을 풀지 않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더 선은 또한 뉴캐슬전에 복귀한 웨인 루니를 보도했다: “루니의 플레이는 괜찮았다. 75분 교체되어 나갈 때 그에 관한 비판은 없었고, 퍼거슨 감독과의 악수는 우호적으로 보였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스코틀랜드 코치 크렉 리베인이 대런 플래쳐의 궤양성 대장염 증상이 4년 동안 계속됐고, 이제 4개월동안 휴식을 취할 것이라 코멘트 한 것을 보도했다.

더 많은 뉴스: 언론: 과거 통계와 비교해

Round Up By Adam Marsh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