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5 January 2012 

언론: 존스 리버풀전 출격 준비?

조지 스콧 기자가 데일리 스타에 보도했다…

필 존스, FA컵 출전하나
필 존스가 발복 부상에서 회복해, 토요일 열릴 FA컵 4라운드 리버풀전에 나갈 수 있을 것을 보인다. 아스널전 초반에 부상 당하는 장면은 심각해 보였다. 경기 후 퍼거슨 감독은 존스가 몇 주 간 전력에서 제외될 수 있다고 언급했다. 그것은 이번 주 FA컵 뿐 만 아니라 곧 다가올, 첼시와 리버풀전에도 뛰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했다. 하지만 존스의 회복은 매우 빠르게 진행되고 있고, 이에 맨유의 어시스턴드 매니저 마이크 필란은 존스가 토요일 경기에 나설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필란은 “존스의 성격은 매우 좋다. 지난 몇 주간 경기에 나서지 못한 것에 실망한 것으로 보였지만, 대게 재활에 집중했고, 이번에도 같은 일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오늘 맨유에 관련된 중요한 소식은 많이 없었다. 맨체스터 시티의 마리오 발로텔리와 카를로스 테베즈가 대부분 뉴스를 차지했다.

올리버 홀트 기자가 더 미러에 약간의 맨유 관련 소식을 보도했다. 홀트 기자는 일요일 열린 축구기자협회 만찬에서 게리 네빌과 폴 스콜스를 칭송하는 자리를 마친 후, “게리 네빌은 종종 본인이 가진 축구 능력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다. 그는 그가 자기 자신을 표현하는 것보다, 훨씬 열심히 하는 선수였다”고 보도했다.

더 많은 뉴스: 발렌시아, 팬들이 뽑은 MOTM

Round Up By Nick Copp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