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0 January 2012 

언론: 긱스 맨유 경력에 집중

퍼거슨 감독, 긱스 웨일즈 감독 못 시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긱스를 웨일즈 대표팀 감독으로 선임하기 위한 웨일즈 축구협회의 요청을 거절했다. 웨일즈 축구협회는 게리 스피드 감독의 후임으로 맨유의 레전드 긱스를 점찍었다. 회장단은 긱스에게 파트타임 감독직을 맡아달라는 적극적인 공세를 벌였지만 그들의 요청은 퍼거슨 감독에 의해 거절됐다. 퍼거슨 감독은 긱스가 선수 경력에만 집중하기를 바라고 있고, 이와 더불어 긱스가 맨유와의 계약을 1년 더 연장할 것이라는 소식 역시 들려온 바 있다. 웨일즈 관계자는 “긱스는 언제나 게리 스피드 감독의 후임으로 얘기가 되어 왔다. 하지만 퍼거슨 감독은 그럴 일은 없을 거라며 즉시 거절의사를 표했다. 실망스러운 일이다. 모두들 긱스가 게리의 명성을 이어갈 유일한 사람이라 기대했었다. 하지만 퍼거슨 감독은 우리가 파트타임 감독직임을 요청했는데도 거절했다”고 말했다.
스태프 리포터, 데일리 미러

데일리 메일은 맨유가 올림피아코스의 바실리스 토로시디스(26)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맨유는 지난 18개월간 그리스 출신 수비수인 토로시디스를 주시해왔다.

데일리 익스프레스는 리버풀과 맨유가 안필드에서 FA컵 32강전을 치르기 전에 축구협회로부터 의무사항을 전달받게 될 것이라 보도했다. 라이벌 서포터즈끼리의 분쟁을 막기 위한 적절한 조치들을 준비하라는 내용이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텔레그레프는 맨유 레전드 에릭 칸토나가 프랑스 대선 출마를 준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더 많은 뉴스: 언론: 맨시티, 루니 비판

Round Up By Gemma Thomp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