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9 February 2012 

언론: 맨유 스테바노비치에 관심

데일리 메일이 보도했다…

맨유, 세르비아 스타 스테바노비치 주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토리노의 공격형 미드필더 알렌 스테바노비치를 주시하고 있다. 아스널 스카우트들은 스테바노비치가 인터밀란에서 발전하는 모습을 보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 견준 바 있다. 하지만 그는 토리노로 이적했고, 곧 토론토로 임대됐다. 이번 시즌 이탈리아 리그로 복귀한 스테바노비치는 최상의 폼을 보여주고 있다. 스위스 출생이지만 세르비아에서 자라나, 곧 세르비아 대표팀의 호출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토리노는 스테바노비치를 파는 대가로 6천만 파운드 정도를 내세웠고, 맨유를 비롯한 프리미어리그 상위 6팀은 돈을 풀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맨유 스카우트 마틴 퍼거슨은 지난 일요일 레알 마드리드와 경기를 치른 라요 바예카노의 라이트백, 티토를 지켜봤다.

데일리 스타는 오늘 밤 웸블리에서 열리는 네덜란드와의 친선경기를 앞두고 있는 대니 웰백이 선발로 출전해, 유로 2012 출전을 위한 잉글랜드 스쿼드의 자리를 굳건히 다질 것이라 보도했다. 웨인 루니가 프랑스와 스웨덴전에 연이어 결장해, 스튜어트 피어스 감독 대행은 여러 스트라이커 옵션을 실험할 것으로 보인다. 피어스 감독 대행은 네덜란드전 스쿼드가 젊은 선수들 위주로 꾸며질 것임을 시사했다. 피어스 감독 대행은 FA 기자 회견에서 “다른 스트라이커들이 경기에 뛰기 위해 스쿼드에 속해있다. 그들의 얼굴을 구경하려고 부른 것이 아니다”고 밝혔다.

그 밖에 더 선은 폴 포그바와 이자키엘 프라이어스가 48시간 안에 재계약 사인을 하지 않으면 맨유를 떠나라는 지시를 받았다는 루머를 보도했다. 

더 많은 뉴스: 포그바, 맨유 잔류 불투명

Round Up By Mark Frogga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