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7 February 2012 

언론: 베르바토프 계약 연장

필 토마스 기자가 더 선에 보도했다.

베르바, 계약 연장 임박
디미타르 베르바토프가 타 구단으로의 이적설을 뒤로 한 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1년 계약 연장에 합의할 예정이다. 베르바토프는 올 여름 자유계약 선수 신분을 얻어, 본인의 의사를 피력할 수 있게 된다. 하지만 맨유는 베르바토프의 계약 연장을 결심했다. 베르바토프는 1월 이적시장에서 PSG, 바이엘 레버쿠젠 등과 연결된 바 있다. 하지만 맨유는 베르바토프와 그의 조언가들에게 계약 연장을 원한다는 입장을 밝혀왔다. 지난 2008년 그를 토트넘으로부터 3천만 파운드에 데려왔다는 사실이 한 몫 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맨유는 기존 투자자금 역시 유지하기 위해 베르바토프의 기존 주급 10만 파운드를 인상하지 않은 것으로 이해되고 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지난 2주간 베르바토프와 대화를 가졌고, 그가 맨유 스쿼드의 가치 있는 선수로 남아주기를 바란다는 의견을 피력했다. 맨유는 다음 달 초 계약을 완료할 예정이고,  이후 80만 파운드 정도를 부르는 클럽이 나타나는 경우에만 그의 매각을 고려할 예정이다.

그 밖에, 데일리 메일은 보비 찰튼 경이 월요일 간단한 담석 제거 수술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찰튼 경은 런던에서 열린 라우레우스 스포츠 시상식에서 훈장을 받을 예정이었으나, 몸의 이상을 여기자 마자, 고향으로 되돌아 갔다.

이적 시장이 지난 주에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몇몇 루머들이 흘러나오고 있다. 더 스타는 맨유, 맨시티, 첼시가 피오렌티나의 포워드 스테판 요베티치를 영입하기 위해 3천만 파운드를 마련했다고 보도했다.

더 많은 뉴스: 캐릭, 무승부 우리를 도울 것

Round Up By Nick Copp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