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1 December 2012 

언론: 별들의 전쟁

2012/2013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조추첨이 20일 스위스 니옹에서 개최됐다. 단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레알 마드리드의 대결이 주목을 받았다. 전세계 언론은 엄청난 관심을 쏟아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과 주제 무리뉴 감독의 대결은 물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발끝에서 시선이 쏠렸다.

그래서 퍼거슨 감독은 호날두와 조제 무리뉴 감독을 만나는 날을 기다리고 있었다. 퍼거슨 감독은  "레알 마드리드를 환영한다. 호날두를 만날 수 있어 행복하다. 우리 팬들은 호날두의 모습을 다시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잡았다. 나 역시 무리뉴 감독과 다시 만나게 된다. 좋은 와인을 한 병 주문해야겠다"며 레알 마드리드를 반겼다.
-조이뉴스, 최용재 기자

독일과 잉글랜드의 희비가 이번에도 엇갈렸다. 이번 시즌 유럽대회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독일 분데스리가 세 팀은 비교적 무난한 상대를 만나는 반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의 두 팀은 험난한 일정을 보내게 된다.크리스티아누 호날두라는 세계 최고의 선수와 알렉스 퍼거슨 감독의 후계자라 불리는 주제 무리뉴 감독이 버티고 있다. 두 팀 중 누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해도 이상하지 않은 만큼 치열한 싸움이 될 전망이다.
-스포탈코리아, 정다워기자

Round Up By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