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8 December 2012 

언론: 부상이 우려되는 캐릭

이안 휘텔이 데일리 스타에 보도했다…
퍼거슨 감독은 캐릭의 부상을 우려중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빡빡한 크리스마스 일정을 앞둔 이 시점에서 마이클 캐릭마저 햄스트링 부상은 아니기를 바라고 있다. 캐릭은 지난 주 선더랜드전 하프타임에 햄스트링 부상을 호소하며 교체되었다. 나니와 안데르손은 이미 햄스트링으로 결장중이고, 조니 에반스도 마찬가지다. 퍼거슨 감독이 캐릭을 교체한 이유는 부상 예방 차원인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캐릭에게는 이번 주 주말 스완지 원정까지 회복할 시간이 있기는 하지만, 그때까지 회복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캐릭의 부상은 유나이티드에게는 매우 나쁜 소식일 수밖에 없다. 퍼거슨이 기용 가능한 미드필더는 이제 톰 클레벌리, 폴 스콜스 그리고 대런 플레처 밖에 없다.

한편 데일리 메일은 리오 퍼디난드가 내년에 자신의 미래를 결정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이 34살의 선수는 1년 재계약을 제안받을 것이지만, 몇몇 중동과 미국 팀들이 그에게 관심을 보인다고 한다.

데일리 메일은 또한 퍼거슨 감독이 야후에 그가 이번 겨울이적시장에서 누구도 영입하지 않겠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우리는 1월 이적 시장에 자주 영입을 하지 않는 편이다. 지난 몇 년 동안 겨울 이적 시장에서의 영입은 별로라는 것이 증명되지 않았는가. 중요한 이적은 거의 여름에 이루어진다. 이번 겨울에 영입은 없을 것이다.”

그리고 데일리 익스프레스는 애쉴리 윌리엄스가 로빈 판 페르시를 막을 수 있다고 인터뷰한 것을 보도했다. “판 페르시는 최근 득점력에 불이 붙었고, 자신감에 찬 듯 싶지만 우리는 그를 막기 위해 노력해야 하고, 막아야만 한다.”

Round up by James T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