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6 August 2012 

언론: 클레벌리, U-21 대표 졸업

존 크로스 기자가 데일리 미러에 보도했다…

피어스: 클레벌리, 스터리지 U-21 졸업
스튜어트 피어스 감독이 어제 저녁 탐 클레벌리와 다니엘 스터리지가 잉글랜드 성인 대표팀에 입성하기 위해 U-21 대표를 졸업한다고 밝혔다. 첼시 스트라이커 다니엘 스터리지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미드필더 탐 클레벌리는 영국 올림픽 대표팀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줬다. 잉글랜드 U-21 피어스 감독은 두 선수가 로이 호지슨 감독이 이끄는 성인 대표팀으로의 도약이 준비됐다고 보고 있다. 피어스 감독은 “그들이 성인 대표팀 수준에 도달했다고 확신한다. 클레벌리는 볼을 다룰 수 있는 능력이 뛰어나고, 스터리지는 골을 넣는 선수다. 두 선수는 잉글랜드 성인 대표팀에 입성할만한 선수들이다. 그것이 나의 의견이다. 두 선수는 올림픽 토너먼트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줬고, 이제 각각 맨유와 첼시로 돌아갈 것”이라 말했다.

더 미러는 또한 로빈 반 페르시의 이적 문제가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 결국 아스널에 머물 수도 있다고 보도했다. 맨체스터 시티의 로베르토 만치니 감독이 “반 페르시? 그가 이곳에 올 거라 생각하지 않는다”고 밝혔기 때문에 맨시티는 그의 영입전에서 빠질 것으로 보이고 있다.

인데펜던트는 맨유가 루카스 모우라 영입에 성공할 것이며 2000만 파운드에 반 페르시도 데려올 것이라 보도했고, 더 메일 역시 일요일 같은 소식을 보도했다.

더 많은 뉴스: 맨유, 발레렌가와 0-0 무승부

Round Up By Adam Marsh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