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6 August 2012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 반 페르시 효과

텔레그라프의 마크 오그덴 기자는 이렇게 말한다...

웨인 루니가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득점왕과 개인상을 싹쓸이한 판 페르시와 호흡을 맞추는 것을 볼 생각만 해도 기대가 된다. 루니와 판 페르시는 1999년 트레블의 주역이었던 드와이트 요크와 앤디 콜 조합처럼 환상의 투톱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루니와 판 페르시 투톱은 유나이티드가 2008년에 챔피언스리그를 우승하게 해준 무서운 공격력을 다시금 선보일 가능성이 충분하다. 하지만 만에 하나 판 페르시가 루니와 호흡이 잘 맞지 않는다면 알렉스 퍼거슨 경의 계획은 틀어질 위험이 있다. 루니는 그동안 자신의 파트너들과 잘 맞지 않는 경우가 많았다. 호날두가 있을 때 루니는 자신의 공격 본능을 희생해 가며 호날두를 보좌했다. 하지만 호날두가 2009년에 레알 마드리드로 떠난 이래 그는 유나이티드의 핵심 선수로 군림해 왔고, 두 번 다시는 2인자로 내려가려 들지 않을 것이다. 루니는 루드 반 니스텔루이와 함께 뛸 때 그다지 만족하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와 하비에르 에르난데스에게는 어느 정도 이해심을 보여줬지만 말이다. 그는 자신이 공격의 중심에 서 있을 때 최고의 능력을 발휘한다. 이제는 누가 그 역할을 맡을 것인가?


지안루카 비알리는 미러지와의 인터뷰에서 반 페르시가 올드 트래포드로의 이적 후에 유나이티드를 도와 이번 시즌 우승에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은 전 첼시 감독이었던 비알리의 말이다. “엄청난 영입이다. 반 페르시와 루니가 같은 팀에서 뛴다는 것은 무서운 공격진이 탄생함을 의미한다. 유나이티드는 이미 강한 팀이지만, 반 페르시가 가세함으로써 더 무서워질 것이다.”

미러지에 따르면 하비에르 에르난데스가 반 페르시의 공백을 메꾸기 위해 아스날로 충격적인 이적을 할지도 모른다고 한다. 이 타블로이드지는 에르난데스가 주전 경쟁에서 밀린 데 실망했고 여름 이적 시장이 끝나기 전에 이적을 결심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Reported by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