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2 August 2012 

언론: 맨유, 루카스에 도박

제임스 롭슨 기자가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에 보도했다…

퍼거슨 감독, 루카스 갬블하나
만약 퍼거슨 감독이 브라질 스타 루카스 모우라 영입에 도박을 하게 된다면, 그가 로빈 반 페르시를 원하고 있는 것은 더욱 확실해지게 될 것이다. 퍼거슨 감독이 새 시즌 시작 전에 스쿼드에 추가하고자 하는 두 선수에 대한 재미있는 비교가 있다. 퍼거슨 감독은 모우라 영입에 도박을 할 준비가 되어 있고, 반 페르시 영입도 가까워진 분위기다. 반 페르시는 곧 29세가 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2000만 파운드의 가치가 있다는 것을 증명했고 아스널을 떠날 것이라 공표했다. 맨유는 모우라를 위해 2900만 파운드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협상은 교착상태에 빠진 상태다. 산 파울로는 이제 모우라를 잡기 위해 그에게 보다 향상된 조건으로 계약 연장을 제시할 계획이다. 하지만 브라질 내에서는 맨유가 3000만 파운드 이상을 제시하면 산 파울로가 모우라를 팔 것이라는 얘기가 나오고 있다.

모든 영국 언론이 영국 올림픽 축구 남자대표팀의 8강 진출을 보도했다. 카디프에서 열린 우루과이전에서 영국 대표팀은 1-0 승리를 차지했고, 라이언 긱스는 경기에 나서지 않았다. 하지만 탐 클레벌리는 미드필드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줬다. 영국 대표팀은 일요일 새벽 한국과 8강을 갖는다.

데일리 스타는 맨유닷컴의 안토니오 발렌시아 독점 인터뷰를 보도했다. 발렌시아는 맨유가 프리미어리그와 챔피언스리그 더블 우승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 많은 뉴스: 언론: 긱스, 최고의 예시

Round Up By James T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