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5 August 2012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 반 페르시 영입 근접

존 크로스 기자가 더 미러에 보도했다

거의 다 왔다!
아스날이 공식적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협상을 시작함에 따라 로빈 반 페르시의 2000만 파운드 이적 성사가 가까워지고 있다. 더 미러는 두 클럽이 화요일 저녁 반 페르시 이적에 대해 협상을 가졌고, 프리미어리그가 개막하는 주말 전까지 마무리 될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했다. 맨유가 반 페르시의 영입 비용을 올릴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에 아스널의 아르센 웽거 감독은 2000만 파운드 이상을 원할 것으로 보인다. 반 페르시는 현재 국가대표 경기에 참가 중이지만 수요일 저녁 열릴 네덜란드 V 벨기에 경기에 선발 출격하지는 않을 것이다. 두 클럽은 이적료 합의에 가까워졌다고 알려졌다. 퍼거슨 감독은 이번 주 초 웽거 감독과 직접 계약을 추진하며 서두리고 있다. 두 클럽은 합의점을 이끌어 내도록 노력하고 있고, 반 페르시의 이적이 확정될 경우 그는 아스널의 개막전인 선더랜드전에 나서지 않을 것이다. 그가 맨시티나 유벤투스보다 맨유를 선호한다고 분명히 밝힌 바 있기 때문에 아스널도 그를 맨유에 팔 준비를 하고 있다.

그 밖에 더 미러는 맨유가 유니버시다드 드 칠레의 앙겔로 엔기케즈를 4백만 파운드에 영입하는 것을 합의했다고 보도했다. 그는 최근 맨체스터 시티의 관심도 받은 선수다. 신문은 “엔리케즈 관계자가 엔리케즈가 여전히 맨유를 사랑한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대런 플래쳐가 에버딘에서 복귀한 소식이 많은 칼럼에 실렸다. 네마냐 비디치는 자신과 리오 퍼디난드가 가장 강력한 수비진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더 선은 라이트 무브 서베이를 인용해 맨체스터 시민의 14.8%가 맨시티를, 55.6%가 맨유를 응원한다고 보도했다.

Round Up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