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1 August 2012 

언론: 긱스, 최고의 예시

더 선의 데이비드 페이시 기자가 보도했다…

베테랑을 따라와라
올림픽 축구 8강 진출을 노리고 있는 영국 대표팀의 스튜어트 피어스 감독이 올림픽에 참가중인 젊은 선수들에게 오늘 저녁(영국 시간) 경기에서 베테랑의 예를 따르라 당부했다. 라이언 긱스와 크레이그 벨라미는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고 있다. UAE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고 세네갈과 무승부를 이룬 영국 대표팀은 8강 진출을 눈 앞에 두고 있다. 오늘 영국 대표팀은 카디프의 밀레니엄 스타디움에서 우루과이를 만나게 된다. 피어스 감독은 경기가 거칠어지고 빨라질 때 베테랑 스타들이 젊은 선수들에게 완벽한 예가 되어준다고 밝혔다. “벨라미와 긱스는 젊은 선수들에게 훌륭한 롤모델이다. 만약 선수들이 경기에서 회복하면서 프로페셔널로서 어떻게 자신을 컨트롤 할지 몰라 할 때, 난 그들에게 긱스와 벨라미를 보라고 일러준다. 그 두 선수들은 선수들의 능력을 이끌어 내기 위한 좋은 예이고. 그것이 내가 그들과 대화할 때 처음으로 당부한 것이다. 그들이 우리가 바라던 대로 해주고 있는 것이 대해서는 놀랍지 않다. 그들의 프로정신은 대단하다. 그들의 나이가 승리보다 휴식을 바란다고 말 할 수 없을 것이다”

그 밖에 데일리 메일은 맨유와 아스널이 빅토르 완야마 영입전에 뛰어 들었다고 보도했다. 두 팀의 스카우트들은 오늘 저녁 셀틱의 챔피언스리그 예선 헬싱키전을 관전할 계획이다. 데일리 스타는 어제 맨유닷컴이 보도한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다양한 소식을 보도했다. 

더 많은 뉴스:언론: QPR, 베르바토프 노린다

Round Up By Nick Copp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