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31 August 2012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 플레처 복귀 가능성

마크 오그덴 기자가 텔레그라프에 보도했다...

플레처가 챔피언스리그 명단에 포함될 수도 있다
대런 플레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25인 챔피언스리그 스쿼드에 들 수도 있다. 궤양성 대장염으로 축구를 쉰 지 거의 10개월만이다. 플래처는 지난해 11월 벤피카전 이후로 1군 경기에 출전한 적이 없고, 지난 12월에는 긴 휴식을 취하며 병에서 회복하는데 주력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이 28살의 선수가 건강과 폼을 되찾을때까지 언제까지고 기다려 주겠다고 말했지만, 플레처는 놀라운 회복력을 보였고 이제 챔피언스리그 스쿼드에 들 준비를 하고 있다. 챔피언스리그 명단은 다음 주 월요일에 제출되어야 한다. 플레처는 이번 달 초에 에버딘과의 친선 경기에 30분 깜짝 출전을 했고, 이후 U-21 팀에서 스토크와 토트넘을 상대로 풀 타임을 소화했다.

알렉스 경은 금요일 기자회견에서 플레처에 대해 언급했다.

익스프레스는 풀럼이 4m에 디미타르 베르바토프를 영입하는 것이 확정되었다고 보도했다. 토트넘 감독일 적에 베르바토프를 영입한 마틴 욜 풀럼 감독은 “디미타르에게 많은 클럽들이 관심을 보였다. 나는 몇 달 전부터 그를 영입하려고 했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았다. 하지만 지금이 그에겐 이적 타이밍이다.”

데이비드 길 단장은 웨인 루니의 이적설을 “전혀 사실무근”이라며 일축했다. 루니는 풀럼전에 선발 명단에서 제외되었고, 교체투입되어 뛰다가 다리에 부상을 입었다. 인디펜던트는 길의 발언을 인용해 다음과 같이 보도했다. “루니는 판매 대상인 선수가 아니다. 단언하건대, 그런 논의 자체가 없었다.”

Reported by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