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4 August 2012 

언론: 대니, 재계약 맺을 준비

네일 애쉬튼 기자가 데일리 메일에 보도했다…

대니, 재계약 앞둬
대니 웰백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주급 7만5천 파운드에 5년 재계약을 맺을 예정이다. 웰백은 오랜 시간 끌어온 재계약 협상을 마무리 할 예정이다. 그는 웨인 루니의 주전 스트라이커 파트너로 성장한 자신의 지위를 주급에 반영해 주지 않을 경우 재계약에 사인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고수해왔다. 그는 지난 시즌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에서 30경기에 출전해 디미타르 베르바토프,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마이클 오웬과의 포워드 경쟁에서 우위를 점했다. 리그 9골을 터트렸으며 로이 호지슨 감독이 이끄는 잉글랜드 대표팀에 발탁되어 유로2012에 참가했다. 이번 시즌 퍼거슨 감독은 웰백이 최소 20골 이상을 넣어주기를 바라고 있다. 웰백의 재계약 조건은 활약에 따른 인텐시브도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 미러는 퍼거슨 감독이 아르센 웽거 감독과 개인적인 대화를 갖고 로빈 반 페르시의 맨유 이적에 대해 토론했다고 보도했다. 맨유의 첫 이적료 제안이 거절당한 만큼 앞으로 제안될 이적료는 2000만 파운드 이상이 될 것으로 보인다.

그 밖에 더 익스프레스는 맨유와 맨시티가 애슬레틱 클럽의 페르난도 요렌테 영입경쟁을 벌이고 있다고 보도했다. 요렌테는 빌바오에 팀을 떠날 뜻을 밝혔으나 빌바오측은 3000만 파운드 이하로는 그를 팔 생각이 없다는 입장이다.

더 많은 뉴스: 갤러리: 새 원정 유니폼

Round Up By Nick Copp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