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2 April 2012 

언론: 부활절까지는 결판 날 것

만치니: 만약 맨유가 다음 두 게임을 이긴다면 맨유 우승
로베르토 만치니 감독이 만약 맨유가 다음 두 게임을 이긴다면 맨유가 우승할 것이라 시인했다. 맨유가 다음 상대인 블랙번과 QPR 에 승리를 거두게 된다면, 맨체스터 시티가 경기를 치르기 하루 전에 승점차를 8점까지 벌리게 된다. 선더랜드전에서 3-3 무승부를 기록하며 15개월 만에 처음으로 홈에서 승리하지 못한 맨체스터 시티의 만치니 감독은 “ 점 8점은 따라잡기엔 너무 크다. 실제로 그런 일이 생긴다면 우승 경쟁은 끝난 거나 다름없다”고 밝혔다. “물론 실망스럽다. 나를 비롯한 우리 팀은 몇 차례 실수를 저질렀다. 운도 없었다. 중요한 시기에 3~4명의 선수를 잃기도 했다. 하지만 강한 팀은 어려움을 극복할 줄 알아야 한다. 하지만 축구는 2~3게임 안에 상황을 바꿀 수도 있다. 인터밀란 시절에도 그런 경험이 있다. 5경기를 남겨두고 승점 5점을 뒤져 있었다. 하지만 결국 우리가 우승했다”
데이비드 맥도널, 데일리 미러

데일리 스타는 웨인 루니의 인사이드 유나이티드 인터뷰를 보도했다. 루니는 이번 시즌 우승은 맨유의 가장 큰 성취 중 하나일 거라 말했다.

데일리 메일은 루카스 포돌스키가 맨유의 제안을 거절하고 아스널과 이적 합의를 맺었다고 보도했다. 신문은 또 선데이 미러가 처음 보도한 ‘맨유가 PSV 미드필더 케빈 스트루트맨에 1500만 파운드를 투자해 미드필더를 보강할 것’이라는 소식을 재보도했다.

더 많은 뉴스: 존스, 우승에 대한 꿈

/images/article/2012/D/De Gea 02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