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5 April 2012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 맨시티, 만반의 준비

제이미 재큰 기자가 가디언에 보도했다…

맨시티, 만반의 준비
맨체스터 시티는 다음 주 열릴 맨체스더 더비를 위해 최강전력을 구사할 것이다. 햄스트링 부상을 당한 미카 리차즈만 일단 제외된 상태다. 징계를 마친 마리오 발로텔리는 맨체스터 더비에 복귀 가능하다. 리차즈는 일요일, 맨시티가 2-0으로 승리한 울버햄튼전에 결장했고, 야야 투레는 최근 무릎부상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경기에 나선 바 있다. 로베르토 만치니 감독은 맨체스터 더비에 맞춰 야야 투레의 몸 상태가 100% 회복되기를 바라고 있다. “야야 투레가 본래의 폼으로 회복하면 그는 최고의 선수다. 우리는 맨체스터 더비에 100% 회복된 그가 필요하다. 또한 리차즈의 햄스트링 상태를 체크해봐야 한다. 만약 리차즈가 복귀 가능하고 발로텔리까지 복귀하면 우리에겐 모든 선수가 있는 셈이다.” 발로텔리는 아스널전에서 당한 퇴장으로 3경기 출장정지 징계를 받은 바 있다.

그 밖에 익스프레스는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맨체스터 더비에 수비수 크리스 스몰링을 선발로 내보낼 것이라 보도했다. 신문은 스몰링이 라이트백으로 활약하며 하파엘과 호흡을 맞출 거라 덧붙였다.
한편 데일리 미러의 칼럼니스트 올리버 홀트는 안토니오 발렌시아에 극찬을 표하며, 올해의 선수 투표에서 자신이 로빈 반 페르시가 아닌 발렌시아에 한 표를 던졌다고 털어놨다. “최근 그는 흔하지 않은 선수다. 자신을 내세우지 않으면서 다른 선수들이 헤드라인을 장식하도록 돕는다. 하지만 훌륭한 도전의식과 기술이 있는 선수다. 이번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우승 도전에 그는 필수적인 존재다”

모든 이가 예상한대로, 스포츠면의 대부분은 바로셀로나를 상대로 멋진 플레이를 보여준 첼시가 차지했다. 존 테리 퇴장 후 10명이 싸운 첼시는 2-0으로 뒤지다가 무승부까지 따라잡고 챔피언스리그 결승행 티켓을 따냈다. 첼시에 축하의 메시지를 전한다.

Round Up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