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5 September 2011 

언론: 스몰링, 이제는 오른쪽?

크리스 스몰링이 지난 잉글랜드 대표팀의 불가리아 전에서 오른쪽 수비수로 나선 것에 대해 만족을 표시하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센터백으로 활약하고 있는 특급 영건, 크리스 스몰링! 그는 불가리아와의 경기에 대비해 파비오 카펠로 감독이 이끄는 잉글랜드 대표팀에 합류하였다. 스몰링은 웨일즈와의 경기에도 오른쪽 수비수로 활약할 전망이다.

글렌 존슨이 빠지고 미카 리차드슨이 부상으로 경기에 합류할 수 없는 잉글랜드 대표팀에서 유일한 대안은 바로, 맨유의 영건 크리스 스몰링! 앞으로 대표팀에서의 그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한편, 잉글랜드 대표팀의 3-0의 승리를 안긴 웨인 루니, 루니도 화요일에 있을 웨일즈와의 경기에 참여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인디펜던트에서는 맨유의 전설 데니스 로와의 인터뷰를 통해 맨체스터 시티와 앞으로 벌어질 혈전에 대해, "라이벌 전이라 매우 기대가 된다. 양팀 모두 맨체스터를 거점으로 두고 있는 만큼, 도시로서 맨체스터는 아주 흥미로울 것!"이라고 말했다. 맨유와 맨시티에서 모두 선수 경험을 갖고 있는 그는 라이벌 전에 기대를 모으고 있따.

다른 기사 더 보기: 퍼거슨, 선수들에게 행운이!

Reported by John Cross in The Mi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