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2 September 2011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 오웬, 나는 아직 배고프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일요일(25일)에 있을 스토크 시티와의 원정경기에서 수비의 핵인 리오 퍼디난드가 모습을 드러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시즌 시작과 함께 부상으로 프리미어리그 5경기에서 2경기에서만 모습을 드러냈던 리오 퍼디난드! 지난 첼시와의 3-1승리 경기에서도 모습을 볼 수 없었던 그가 이번 스트크시티와의 경기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2008년도 이후 매해 실시되었던 스토크시티와의 원정 경기에서 연승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하지만, 결코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스트크시티에는 엄청난 광펜들과 그들의 응원이 아주 유명하다. 또한 스트크 시티의 선수들은 매우 거칠기 때문에 이번 원정 경기가 결코 쉽지만은 않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분석!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이번 일요일에 있을 스토크 시티와의 경기에서 리오의 모습을 볼 수 있기를 희망한다. 나도 그가 정상 컨디션을 회복해서 꼭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운을 뗀 뒤, "스토크 시티 전에는 경험이 많은 선수들이 필요하다."며 노련미를 갖춘 선수들을 선발 선수로 정하게 될 것임을 암시했다.

그는 계속 되는 인터뷰를 통해, "볼튼과의 경기에서 리오는 퍼팩스 수비를 통해 무실점 경기를 할 수 있도록 했다. 그의 노련미가 돋보이는 경기였다. 때문에 이번 스토크 시티와의 경기에서 그는 꼭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지난 번 부상으로 잠시 경기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던 크리스 스몰링에 대해서도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스토크 시티전에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하지만, 첼시전에서 부상으로 빠진 크리스 스몰링은 아직 젊고 미래가 밝기 때문에 무리해서 경기에 출전을 하는 것 보단, 컨디션을 회복하는게 우선이다. 이번 스토크 시티전에서 그의

Reported by David Anderson writes in The Mirror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