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6 September 2011 

언론: 크라우치, 그러면 안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수장, 알렉스 퍼거슨 감독! 그는 지난 스토크 시티와의 경기에서 벌어진 피터 크라우치의 경기 운영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다.

브리타니아 스타디움에서 열림 스토크 시티와의 원정경기에서 많은 부상자를 안고 올드 트라포드로 돌아온 맨유!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무승부를 기록한 것에 대해 만족을 표하고 신예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의 선방을 칭찬하며 경기 소감을 밝혔지만 한편으로는 아쉬움이 있다고 토로했다.

그 불만의 주인공은 바로, 주당 10만 파운드에게 연봉 협상을 마치고 토트넘 훗스퍼스에서 스토크 시티로 이적한 피터 크라우치! 퍼거슨 감독은 크리우치에 대해, "그는 항상 파울성이 강한 플레이를 선보인다."라고 운을 뗀 뒤, "그의 큰 키 때문에 세트 플레이나 코너킥 상황에서 수비수들이 애를 먹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는 헤딩 슛을 시도할 때 항상 수비수들에게 반칙을 한다. 프리미어리그의 여러 주심들도 그의 이러한 플레이에 대해 잘 알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그는 그런 플레이를 하고 있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한편, '더 선'(The Sun)에서는 웨인 루니의 부상에 대해 기사를 다루며 그의 부상에서 회복 하려는 모습에 대해 실었다. 루니의 훈련은 또한 잉글랜드 대표팀 감독인 파비오 카펠로 감독에게도 좋은 소식이다. 다음달 유로2012예선전에서 몬테네그로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는 잉글랜드! 스토크 시티전에서의 부상으로 앞으로의 일정에 차질이 빚어졌지만 지금까지 해 왔던 것 처럼, 루니의 골 결정력과 노련미가 한껏 봉우리를 피운 만큼 앞으로의 그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다른 기사 더 보기: 맨유, 스트크와 1-1 무승부

Reported by Ian Ridley writes in The Ex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