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3 September 2011 

언론: 퍼거슨: 맨시티, 고마워!

퍼거슨 감독이 뮌헨 비행기 참사에 대해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가 조의를 표한데 대해 감사의 뜻을 밝혔다.

1958년 2월1일, 버스비 감독이 이끄는 아스날과의 경기에서 5-4로 승리했다. 하지만 맨유는 5일 뒤 뮌헨 비행기 참사로 23명이 사망했는데 이 가운데 여덟 명의 아까운 생명을 잃고 말았다.

이번에 맨시티는 바이에르 뮌헨과의 챔피언스리그 예선전을 치르기 위해 독일로 간다. 알리안츠 아레나 구장에서 열리게 될 이번 경기를 앞두고 맨시티는 지난 날 참사에 대해 조의를 표했고 이에 퍼거슨 감독은 감사의 표시를 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다른 언론들을 통해 위와 같은 내용을 전했으며 한편, TV가 축구계에 미치는 영향력은 가히 신과 같다고 말하며 TV의 중계에 대한 중요성도 함께 전했다.

인디펜던트에서는 웨인 루니가 이번 유로2012에서 몬테네그로를 상대로 하는 잉글랜드 대표팀에 합류하지 못할 것이라고 전했다.

다른 기사 더 보기: 박지성 대단해!, '박지성 결장' 맨유, 볼턴에 5-0 대승...루니 또 해트트릭

Reported by Mark Ogden writes in The Telegrap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