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1 October 2011 

언론: 스몰링, 맨시티를 경계해!

스몰링 경계령이 떨어졌다!

이번 여름 이적 시장을 통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유니폼을 입고 맨유의 핵심 수비수로 떠오른 크리스 스몰링! 뛰어난 재능과 함께 신체적인 조건도 매우 좋은 스몰링은 맨유의 뒷문을 단단히 지키고 있는 수비수이다. 그가 이번 더비 경기를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이게 될까?

그는 이번 더비에 대해,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는 막강한 팀 전력을 통해 프리미어리그의 팀들은 위협하고 있다고 전하며 이번 더비 경기에 대해 다른 어떤 때 보다도 경계해야 한다고 전했다.

그는 이번 인터뷰를 통해,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는 이번 시즌 좋은 출발과 함께 멋진 경기를 펼치며 팬들을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라고 말한 뒤, "지난해 보다 훨씬 강력해진 팀이 바로 맨시티"라고 말했다.

팀 전력 뿐만 아니라 정신력도 한 껏 올라간 맨시티가 이번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게 될 맨유와의 더비 경기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이게 될지, 전 세계의 축구팬들의 관심과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타임'(The Time)에서는 톰 클레버리를 대신하여 라이언 긱스가 맨유의 미드필더로 활약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다른 기사 더 보기: 그때의 영광을 다시!

Round Up By Nick Copp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