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31 October 2011 

언론: 비디치, 이제는 챔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주장, 네마냐 비디치! 그는 이번 에버튼 전을 1-0으로 승리한 것에 대해 지난 더비 전에서의 충격이 더 이상 없음을 말했다.

지난 맨유의 안방에서 벌어진 맨체스터 더비! 시티와 유나이티드의 경기에서 맨유는 충격의 1-6 패배를 맛보며 주춤했다. 하지만, 이내 충격에서 회복하고 올더숏과의 칼링컵에서 승리하고, 프리미어리그 에버턴과의 원정경기에서도 1-0으로 승리하며 건재를 과시했다.

올해로 30을 맞이한 맨유의 핵심 비디치! 그는 현재,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에 대한 견재를 하면서도 앞으로 맨유는 더욱 강해질 것이고 말하며, "1-6으로 패한 뒤에 벌어진 경기에서 2연승을 했단 것은 큰 의미를 갖는다.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마지막 20분 동안 수비의 문제로 대량 실점을 허용했지만, 앞으로 그런 일은 다시는 없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제 이틀 앞으로 다가온 오첼루 갈라치와의 홈 경기에서 맨유는 어떤 모습을 선보이게 될까?

한편, "가디언"(The Guardian)에서는 감독으로서 첫 승을 신고한 맨유의 전 공격수 솔샤르에 대한 보도를 내보냈다. 현재, 노르웨이에 있는 몰데FK의 감독을 맡고 있는 솔샤르! 그는 인터뷰를 통해, "내가 맡고 있는 팀은 100년이 된 전통적인 팀이다. 이번 경기의 승리를 우리팀이 받기 충분하다."라고 말했다.

다른 기사 더 보기: "박지성 풀타임" 맨유, 에버턴에 1-0 승리

Reported by Martin Blackburn writes in The 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