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4 October 2011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 루니를 버려?

카펠로 감독이 루니를 더 이상 국가 대표팀에 선발하지 않을 수도?

오늘로서 유로 2012 결승을 238일을 남겨두고 있는 시점에서 파비오 카펠로 감독은 잉글랜드 대표팀의 공격수이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특급, 웨인루니의 대표팀 출전에 대해 석연찮은 듯한 목소리를 내고 있다. 웨인 루니는 세 번의 대표팀 경기를 치르며 잉글랜드의 마력을 가진 공격수임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하지만 마지막으로 치렀던 경기에서 어이없는 행동으로 퇴장을 당한 웨인 루니에 대해 파비오 카펠로 감독은 그의 출전에 고심을 하고 있다고 영국 언론은 일제히 보도했다.

퇴장을 당한 루니는 앞으로 두 경기동안 대표팀 경기에 참여할 수 없게 되었다. 루니 없이 경기를 치르게 된 잉글랜드! 하지만 두 경기를 치르며 다른 공격수들의 활약으로도 잉글랜드가 충분히 실력이 있음을 증명해 낸다면 앞으로 웨인 루니의 가치는 크게 다뤄질 수 없는 상황!

현재, 맨유의 특급 영건으로 잉글랜드 대표팀 선수들과 코칭 스테프들에게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데니 웰백 선수가 바로 루니의 뒤를 이을 차세대 공격수. 스페인과 스웨덴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는 잉글랜드 대표팀의 앞날에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관연 카펠로 감독은 어떤 결정을 하게 될 것인가?

한편, 리버풀과의 경리를 하루 앞두고 있는 맨유는 원정 경기를 소화하기 위해 리버풀로 장소를 이동한다. 리버풀의 안방인 안필드의 구단주인 존 헨리는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이끄는 프리미어리그의 최강팀 맨유에 대해, "우리는 늘 그들의 그늘에 가려져 있었다. 그들은 최근 몇 년동안 최강자의 자리에서 내려올 줄을 모르고 있다. 그런 팀과 경기를 하게 되어 기쁘다. 또한 맨유의 젊은 선수들도 아주 유능하고 재능있는 선수들이 많다. 퍼거슨 감독! 그는 그야말로 대단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

Round Up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