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7 October 2011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 AS로마, 리오를 원해!

"데일리 메일"(The Mail)은 AS로마에서 맨시티의 카를로스 테베즈를 비롯하여 맨유의 특급 수비수 리오 퍼디난드의 임대를 요구한 것으로 전했다.

세리에A의 가장 큰 축구 클럽 중에 하나인 AS로마는 맨체스터를 기점하고 있는 두 팀에 거물급 스타를 각각 한 명씩 임대를 원하며 시기는 내년 1월 새로운 이적 시장이 열리게 되면 협상을 제의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리그 7위를 마크하고 있는 AS로마는 유럽의 전통 강호이지만 근래들어 그 빛을 발휘하고 있지 못한 상황이다. 이번 여름 이적 시장에서도 막대한 재정을 투입해 선수 영입에 성공했지만 그 효과를 누리지 못해 이미 실력을 인정받은 선수들의 임대를 원하고 있는 것을 알려진다.

만약 이들의 임대가 성사되게 된다면 AS로마는 수비와 공격에 엄청난 에너지가 부여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들이 협상이 성사될 지는 아직 미지수다.

한편,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Manchester Evening News)에서는 크리스 스몰링에 대한 기사를 가시화하며 올림픽 팀과 유로2012를 위해 국가대표로 활약해야 하는 그가 맨유에서도 선수 생활을 계속해야 하기 때문에 매우 바쁜 일정을 소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에게 있어 이러한 기회는 매우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을 것! 크리스 스몰링의 앞으로의 여정에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더 미러"(The Mirror)에서는 알렉스 퍼거슨 감독인 지난 맨시티와의 더비에서 패할 때 뛰었던 몇몇의 선수들은 이번 에버튼과의 경기에서 벤치를 지키게 될 것이라 전했다.

Reported by The Daily Mail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