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3 October 2011 

언론: 치차리토를 위한 새계약!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떠오르는 특급 영건 공격수 하비엘르 에르난데스(치차리토)가 맨유와의 5년간 연장 계약에 합의하며 앞으로의 성장가능성을 인정받았다.

맨유측은 아직 공식적인 입장을 공개하고 있지 않고 있으나 멕시코의 치바스 과할라하라 팀에서 첫 시즌 20골을 터뜨리며 환상적인 골 감각을 보여줬던 치차리토는 지난 여름부터 맨유에서 뛰게 되었다. 맨유는 프리미어리그 데뷔 첫 해부터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던 치차리토에게 이번 여름부터 재계약을 성사시키기위해 노력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에르난데스의 에이전트를 맞고 있는 에두아도는 인터뷰를 통해, "이번 계약은 맨유에게 뿐만 아니라 치차리토에게도 매우 좋은 기회!"라고 말한 뒤, "지난 시즌 치차리토는 열심히 경기에 임했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어 계속 맨유에서 활약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레알 마드리드와의 계약에 대해, "물론 레알 마드리드에서 치라치토에게 적극적인 관심을 보인 것은 맞지만 치차리토는 맨유에 남고 싶어 했다. 맨유는 치차리토에게 아주 좋은 조건의 계약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었고 치차리토는 망설임 없이 맨유와의 계약에 합의했다."라고 말했다.

다른 기사 더 보기: 맨유의 듀오!

Round Up By Gemma Thomp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