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5 November 2011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 판 볼프스빈켈 보러 간 맨유

영국 '메트로'의 안소니 애시워스가 보도한 바에 따르면...

판 볼프스빈켈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시야에 들어왔다.
첼시는 스포르팅 리스본에서 뛰고 있는 판 볼프스빈켈의 영입을 위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경쟁을 펼칠 태세다. 스트라이커의 움직임을 직접 보기 위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스카우트가 파견되자 그런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1100만 파운드의 가치로 평가 받고 있는 네덜란드 출신의 에이스는 지난 여름에 위트레흐트에서 포르투갈 빅 팀으로 이적한 이래 13경기 출장해 9골을 터트렸다.판 볼프스빈켈의 골폭풍으로 인해 유럽의 클럽들은 화들짝 놀랐다. 그러나 판 볼프스빈켈은 이전에 최소한 이번 시즌까지는 포르투갈에 남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그의 에이전트가 판 볼프스빈켈이 프리미어리그의 두 팀으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확인해줬지만, 판 볼프스빈켈은 재빨리 이적 가능성이 돌고 있는 구단들과 거리를 두고 있다. 루이스 라로스는 "그들이 판 볼프스빈켈을 지켜보고 있다는 건 압니다. 하지만 이상할 것은 없어요. 그들은 유럽 최고의 젊은 선수들 모두를 관찰하고 있으니까요"라고 말했다.

다른 이적 관련 뉴스. '더 선'은 "유나이티드가 위컴의 젊은 골잡이인 조단 아이브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토트넘 및 풀럼과 경쟁을 펼쳐야 할 것이다"라고 보도했다.

또 다른 소식. '더 익스프레스'는 톰 클레버리가 예정 보다 한달 빨리 발목 부상에서 회복되어,12월 7일에 열릴 UEFA 챔피언스리그 맨유-바젤전에 나설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더 데일리 스타' 또한 지난 목요일 맨유닷컴이 보도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토요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릴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맨유-뉴캐슬전에서 마주할 앨런 파듀 감독을 칭찬한 내용을 인용 보도했다.

Round Up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