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1 November 2011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 펠레, 세계 최고가 되려면?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웨인 루니에게 "화이트 펠레"(White Pele)라는 별명을 붙일때, 사실 많은 사람들이 의아해 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세계 최정상급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루니! 하지만, 루니는 아직 가야할 길이 많이 남은 젊은 선수이다.

이번에 영국의 런던을 방문한 살아있는 축구의 전설, 브라질 전국가대표 선수인 펠레가, 26살의 루이에 대해, "나는 루니의 팬이다. 그는 언제나 팀을 위해 화이팅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그의 강직함이 그의 가슴에 담겨있따. 그는 매우 훌륭한 선수임에 틀림이 없다."라고 말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이어지는 인터뷰를 통해, "루니와 나를 단순 비교하는 것은 무리가 있다. 왜냐하면 나는 71세이고 루니는 26세이다. 루니가 가야할 길은 아직 많이 남았다."라고 말했다.

그는 현존하는 최고의 선수인 웨인루니와 리오날 메시와 같은 선수들에 대해 언급하면서,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선수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월드컵이라는 세계적인 무대에서 반드시 좋은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고 말했다.

펠레는, "현재, 리오날 메시는 바르셀로나 팀을 위해 매우 열심히 뛰고 있으며 바르셀로나를 세계 최정상에 올려놓았다. 하지만 그가 속한 아르헨티나는 아직 월드컵에서 우승을 하지 못했따. 반면 지네딘 지단과 같은 경우, 그의 소속 국가인 프랑스를 월드컵에서 우승을 할 수 있게 했으며 그가 속한 팀도 최고의 성적을 거두며 명실공히 최고의 선수가 될 수 있었다. 이러한 면에서 지단이 메시보다 나은 점이라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Round Up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