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2 November 2011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 대니 웰백의 새 계약

필 토마스 기자와 네일 커트티스 기자가 더 선에 보도했다…

웰백 거대 계약 준비
대니 웰백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5년 계약을 할 의향이 있다는 속내를 내비췄다. 올해 20세인 웰백은 다음 달 맨유 관계자와 주급 4만5천 파운드 계약을 논의할 계획이다. 이것은 이번 시즌 그가 올드 트라포드로 돌아온 이후 보여준 최고의 활약에 대한 보답 차원이다. 지난 시즌 선더랜드에 임대됐었던 웰백은, 맨유와의 계약이 18개월 남아있는 상태이고, 현재 주급 1만5천 파운드를 받고 있다. 선스포츠는 웰백의 주급이 세 배 인상된다는 논의가 이루어진 배경을 보도했다. 현재 맨유는 크리스 스몰링, 톰 크레버리, 하비에르 에르난데스와 계약을 마친 상태기 때문에 조용한 상태다. 하지만, 맨유는 웰백과의 계약도 곧 끝마치기를 바라고 있다. 만약 웰백이 꾸준한 경기출전과 골을 기록한다면 그의 주급은 6만5천 파운드까지 뛸 가능성도 있다.

다른 매체 역시 웰백에 관해 같은 뉴스를 보도했고, 데일리 메일은 맨유가 덜위치 햄릿에서 뛰고 있는 17세 수비수 마이클 챔버스에 관심을 두고 있다고 보도했다.

퍼거슨 감독이 “챔피언스리그 그룹 C에서 1위를 하고 싶다”고 밝힌 기자회견에 관한 내용은 광범위하게 보도됐다.

인디펜던트는 네마냐 비디치가 “맨유가 로마와 웸블리에서의 악몽을 잊고 바로셀로나를 이길 생각으로 가득차 있다”고 시인했다고 보도했다.

“아마 우리는 이번 시즌 다시 그들을 만날 것이고, 축배를 들 것이다. 우리는 프리시즌에 그들을 이겼고, 지난 몇 년 간 챔스리그에서 두 번을 이겼다. 많은 것을 배웠다고 생각한다”

Round Up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