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1 November 2011 

언론: 선더랜드, 쿠슈차크를 원해?

현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골키퍼로 활약하고 있는 토마시 쿠슈차크!

이번주에 맨유와 함께 경기를 치르게 될 선더랜드에서 쿠슈차크에 대한 임대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아스톨 빌라와의 경기에서 선더랜드의 골키퍼 사이먼 미그놀랫은 코뼈가 골절되는 부상으로 당분간 경기에 나서기 힘들게 되었기 때문! 올해 나이 29의 토마시 쿠슈차크! 돈카스터에서도 눈독을 둘이고 있는 현재, 맨유는 어떤 입장을 취하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현재, 맨유는 다비드 데 헤아와 린데가르트 그리고 벤 아모스와 같은 쟁쟁한 골키퍼들이 대기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반응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더 메일"(The Mail)에서는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라파엘의 복귀에 대해서 입을 열었고 지난 3개월 동안 부상으로 휴식을 취해야 했지만 이제는 그의 모습을 그라운드에서 볼 수 있을것이라고 보도했다. 라파엘은 지난 커뮤니티 실드 이후에 부상으로 한 동안 경기에 나오지 못했었다.

또, "데일리 스타"(Daily Star)는 리오 퍼디난드가 챔피언스리그에서 모습을 드러낼 것을 보도하며 앞으로의 그의 행보에도 관심을 두어야 한다고 보도했다.

다른 기사 더 보기: 큰 경기에 강한, 박지성!

Round Up By Nick Copp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