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3 May 2011 

언론: 웹, 우승 결정전 주심 결정..

명심판 하워드 웹, 맨유 vs 첼시전 주심 내정...
월드컵 결승전 주심을 맡았던 웹이 오늘 발표된 프리미어리그 우승 결정전인 맨유  vs 첼시전의 주심으로 결정되었다. 협회와 심판 협의회등은 모두 이번 경기에서 잡음을 없애고 싶어하기 때문. 39세의 웹 주심은 심판 협회의 마이크 라일리에 의해 내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프리미어리그와 심판들은 몇몇 애매한 판정으로 애를 먹어왔다. 프랑크 람파드의 '유령 골(vs 토트넘)' 논란이 그 대표적 사례. 물론 웹도 지난 FA컵 리버풀 vs 맨유 전에서 리버풀 측의 강한 항의를 받았기 때문에 논란에서 완전히 벗어난 인물은 아니다. 하지만 가능한 잡음을 없애기 위해 잉글랜드 최고의 주심이 내정된 것은 사실이다.

이적 관련 소식으로 '데일리 메일'은 레알 마드리드가 우디네세의 알렉시스 산체스와 협상을 시작했다고 보도. 퍼거슨 감독이 3000만 파운드에 이번 여름 영입하려는 계획에 차질을 빚을 수도 있을 듯...

여전히 맨유의 아스널 원정 1-0 패배 소식이 언론을 장식하고 있다. 많은 언론들은 ManUtd.kr에 나온 파트리스 에브라의 첼시전 관련 발언을 인용하고 있다.

에브라, 첼시전 승리해야만 해 ㅣ 아스널 전 매치 리포트

Reported by Mark Frogga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