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3 May 2011 

언론: 크로아니타 선수를 노리는 맨유

니키카 젤라비치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영입설이 터져나왔다. 현재 스코티시 프리미어리그 글라스고 래인저스에서 활약하는 그는 최근 최고의 기량을 뽐내고 있다. 최근 5경기에서 4골을 뽑아냈다. 그의 활약은 월터 스미스 감독이 이끄는 레인저스에게 리그 타이틀을 안겨주었다.

보도에 빠르면 크로아티아 출신의 젤라비치는 맨유 이적에 대해 상당한 흥미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일단은 이번 주말 킬마녹과의 리그 경기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젤라비치는 크로아티아의 한 언론을 통해 "맨유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하지만 계약과 관련된 것은 내 에이전트가 담당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마크 윌슨, 데일리 메일

미러는 치차리토가 두 배의 연봉을 제시받았다고 보도했다. 이들은 치차리토가 약 5만 파운드를 주급으로 받게 될 수 있따고 밝혔다.

텔리그라프는 블랙번전에 대한 기사를 보도했다. 일부 맨유 팬들이 홈 팀 응원석에 앉는 것에 대한 보도다. 경찰 대변인은 "블랙번의 구단 직원이 표를 체크하며 관중석 구역을 유심히 볼 것이다. 만약에 있을 불상사에 대비한 것이다"고 전했다고 한다.

맨유, 블랙번 잡고 우승 쏠까? | 에브라, 박지성은 멈추지 않아!

Roundup By Nick Copp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