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8 May 2011 

언론: 맨시티, 호날두 영입?

맨시티, 호날두 영입으로 세계 신기록 세우려해..
맨체스터 시티가 이적료 신기록을 세우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프리미어리그로 다시 불러들이려 하고 있다. 로베르토 만치니 감독이 이끄는 맨시티는 지난 주 사상 처음으로 챔피언스리그 티켓을 따낸 바 있다. 이제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노리는 맨시티는 호날두로 전력 보강을 하려는 속셈. 올 해 26살의 호날두는 지난 2009년 8000천 파운드의 이적료로 레알 마드리드로 향했고, 6년 계약에 약 1억 파운드 상당의 연봉을 보장받고 있다. 무리뉴 감독이 온 이번 시즌 그는 라 리가 득점 기록과 타이를 이루는 38득점을 올리고 있다. 아직 시즌 한 경기가 남아있는 상태. 레알은 호날두를 지키고자 약 10억 달러(5억 파운드)에 이르는 바이-아웃 조항을 삽입, 호날두 지키기를 계획한 바 있다. 만치니 감독은 지난 토요일 FA컵 우승 이후 다음 시즌을 위해 전력 보강을 하겠다고 주장한 바 있다. 호날두라면 이번 시즌 팀을 떠나기로 결정한 역시 맨유 출신의 슈퍼스타 카를로스 테베즈의 공백을 충분히 메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네일 맥레만, '미러'

'미러'지는 또한 게리 네빌에 대한 올리버 홀트의 헌사를 싣고 있다. 다음 화요일 유벤투스전을 통해 은퇴 경기를 벌이게 된 맨유의 살아있는 전설 게리 네빌에 대해 "현 클럽 축구 성공의 토대를 만들어 온 선수 중 하나에게 보낼 수 있는 완벽한 타이밍이 될 것"이라고 얘기했다.

그 외에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그 동안 올드 트라포드 응원석에 설치되었던 유명한 '맨시티가 35년 동안 우승을 하지 못했어'라는 걸게가 국립 축구 박물관으로 향할 것이라 보도. 이 걸게는 지난 FA컵 결승에서 맨시티가 스토크 시티를 꺾고 우승컵을 차지함으로써 사라지게 되었다.

퍼디난드, 치차리토 롱런할 것 ㅣ 네빌, 스콜스 남아줘!

Round Up By Mark Frogga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