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3 May 2011 

언론: 안첼로티, OT에서 감독직 잃어..

결과는 5월 8일 4시 11분에 결정되었다..
카를로 안첼로티 첼시 감독의 운명은 지난 5월 8일 4시 11분(현지시간)에 이미 결정되었었다. 시즌 우승의 운명을 걸고 양팀이 벌인 맞대결에서 치차리토의 37초만에 터진 선제골로 맨유는 첼시를 2-1로 누르고 역사적인 19번째 리그 우승을 거의 확정 지을 수 있었고, 첼시는 결국 무관에 그치고 만 것. 그로 인해 러시아 출신 구단주 로만 아브라모비치는 자신의 부임이후 8년 동안 7번째 감독을 찾게 된 것이다. 안체로티는 시즌 최종전마저 에버턴에게 1-0으로 내주며, 결국 경기 종료 직후에 해임 소식을 뉴스를 통해 들을 수 있었다. 이렇게 빠른 결정이 나올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지난 맨유전 패배로 이미 안첼로티는 해임이 결정된 상태였기 때문. '선스포츠'는 이미 맨유-첼시전에 앞서 이 같은 미래를 예측한 바 있다.
롭 비슬리 '더선'

'더선'은 또한 오언 하그리브스의 맨유 퇴출 확정을 보도하고 있다. '미러'는 가족들과 함께 우승을 축하하는 맨유 선수단의 일련의 사진을 싣고 있다.

'데일리 메일'은 오는 토요일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벌어지는 웸블리 구장에 지난 1968년 뮌헨 참사의 생존자들에게 무료 입장권이 전달되었다고 보도하기도.

Round Up By Nick Copp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