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5 August 2011 

루니, 우리의 목표는 더!

웨인 루니, 나의 목표는 커뮤니티 실드 뿐만 아니라, ...

웨인 루니에게 이번 커뮤니티 실드는 프리미어 리그 최고의 라이벌 전이자 지난 FA컵 4강전이 펼쳐졌던 웸블리 구장에서 설욕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하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하 맨유)의 간판 공격수 웨인 루니, 그는 이번 경기가 단순한 설욕전이 아니라 새로운 시즌을 시작하는데 있어 새롭게 출발하는 맨유의 팀웍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이번 경기가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으로 큰 도전이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하지만, 루니의 목표는 단순히 이번 경기의 승리에만 그치지 않는다. 그는 “맨유에게 새로운 목표는 없다. 왜냐하면, 우리는 모든 경기를 승리로 이끌 것이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챔피언스리그와 FA컵에서도 모두 승리할 것이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데일리 메일은 데런 플레쳐가 트레이닝 시즌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상태이며, 필 존스는 네덜란드와의 경기를 위해 잉글랜드 대표팀에 합류했다고 전했다. 이어 바슬레이 스네이데르와의 36만 파운드의 계약은 2주가 남았다고 보도했다.

다른 기사 더 보기: 영상: 박지성 나이키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