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6 June 2011 

언론: 나스리, OT행 배제하지 않아...

나스리, 맨유가 자신을 원하는 지 궁금해해..
자미르 나스리가 맨유행 관련 문호를 활짝 열어 놓았다. 미드필더 나스리는 자신에게 맨유가 관심이 있는 지 궁금하다고 토로. 그는 "아스널과 새로운 계약을 맺게 될 지 잘 모르겠다. 현재 협상이 진행 중에 있다. 이번 주 대화를 할 예정이다. 맨유로 가고 싶냐고? 우선 맨유가 나를 관심 있어 하는 지 알아야 한다"라고 얘기했다. 23세의 나스리의 몸값은 현재 2500만 파운드로 추정되고 있다. 그러나 아르센 벵거 아스널 감독은 최대 라이벌 맨유에는 절대 팔지 않을 것이라 공언한 바 있다.
마크 어윈, '더선'

'더선'은 또한 맨유가 애슐리 영과 루카 모드리치에 대한 관심을 끊지 않고 있다고 주장. 토트넘은 모드리치를 2000만 파운드 이하로는 팔 지 않을 것이라 주장한 바 있다. 반면 '텔레그라프'는 맨유가 18세의 멕시코의 신예 에릭 토레스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 토레스는 현재 골드컵에서 치차리토와 함께 뛰고 있다.

'미러'는 첼시가 이번 주 중 새로운 감독으로 거스 히딩크를 발표할 것이라 주장. 하지만 현 터키 대표팀 감독직에 대한 계약 파행의 댓가로 로만 아브라모비치가 지갑을 열어야 할 것이라고.

Round Up By Nick Copp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