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9 June 2011 

언론: 나스리, OT행?

아스널 팬들, 나스리와 파브레가스 모두 떠날 것을 두려워 해..
아스널이 2000만 파운드에 자미르 나스리를 잃게 될 것을 두려워 하고 있다. 아스널은 어젯밤 바르셀로나로부터 세스크 파브레가스 이적료로 이전보다 인상된 3400만 파운드를 제안받았고, 맨유는 나스리 영입을 프리 시즌 투어 시작전에 마무리 지을 준비를 하고 있다. 아스널로서는 2000만 파운드(나스리)의 제안을 거부하기 힘들 것으로 보인다. 나스리의 계약이 불과 1년 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 아스널의 아르센 벵거 감독은 나스리를 3년전 플라미리를 잃을 때처럼 자유계약으로 떠나보낼 수는 없다고 이미 천명한 상황. 현재 벵거 감독은 나스리에게 재계약을 권하고 있다. 6년 동안 무관에 그친 한을 풀자는 것이 벵거의 당근 중의 하나. 하지만 파브레가스를 잡기에도 벅차보인다. 바르셀로나가 무려 3400만 파운드로 이적료를 올렸기 때문이다. 그리고 맨유 또한 우승 경쟁자 아스널로부터 나스리 영입에 자신하고 있는 상황이다.
존 크로스, 대런 루이스 '데일리 미러'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오늘(수요일) 스터링 대학으로부터 스포츠 분야에 끼친 지대한 공헌으로 박사 학위를 받는다고 한다.

데 헤아 영입 확정 ㅣ 맨유 전설, 데 헤아 영입 환영!

Round Up By Gemma Thomp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