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8 January 2011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 최고의 골키퍼 헤아

맨유, 데 헤아 영입전 다시 나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여전히 스페인의 원더키드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 어제 주전 골리 에드빈 판 데르 사르가 이번 시즌을 끝으로 은퇴할 것을 확인했기 때문. 사실 올 해 40살의 판 데르 사르가 이번 시즌을 끝으로 맨유에서의 5년간의 영광을 끝낼 것이라는 것은 공공연한 비밀이었다. 어제 기자회견을 통해 판 데르 사르는 그 동안의 선수 생활을 통해 가족에게 진 빚을 가고 싶다고 얘기하며, 이제 글로브를 벗을 때라는 것을 밝혓다. 퍼거슨 감독은 언제나 선수의 결정을 존중하겠다고 말해온 상태. 판 데르 사르에게는 클럽 내 다른 역할을 제의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그러나 역시 처음 해야 할 일은 그의 대체자를 구하는 일. 20살의 데 헤아는 맨유의 향후 10년을 책임질 최적임자로 꼽히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여전히 스페인의 원더키드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 어제 주전 골리 에드빈 판 데르 사르가 이번 시즌을 끝으로 은퇴할 것을 확인했기 때문. 사실 올 해 40살의 판 데르 사르가 이번 시즌을 끝으로 맨유에서의 5년간의 영광을 끝낼 것이라는 것은 공공연한 비밀이었다. 어제 기자회견을 통해 판 데르 사르는 그 동안의 선수 생활을 통해 가족에게 진 빚을 가고 싶다고 얘기하며, 이제 글로브를 벗을 때라는 것을 밝혓다. 퍼거슨 감독은 언제나 선수의 결정을 존중하겠다고 말해온 상태. 판 데르 사르에게는 클럽 내 다른 역할을 제의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그러나 역시 처음 해야 할 일은 그의 대체자를 구하는 일. 20살의 데 헤아는 맨유의 향후 10년을 책임질 최적임자로 꼽히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여전히 스페인의 원더키드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 어제 주전 골리 에드빈 판 데르 사르가 이번 시즌을 끝으로 은퇴할 것을 확인했기 때문. 사실 올 해 40살의 판 데르 사르가 이번 시즌을 끝으로 맨유에서의 5년간의 영광을 끝낼 것이라는 것은 공공연한 비밀이었다. 어제 기자회견을 통해 판 데르 사르는 그 동안의 선수 생활을 통해 가족에게 진 빚을 가고 싶다고 얘기하며, 이제 글로브를 벗을 때라는 것을 밝혓다. 퍼거슨 감독은 언제나 선수의 결정을 존중하겠다고 말해온 상태. 판 데르 사르에게는 클럽 내 다른 역할을 제의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그러나 역시 처음 해야 할 일은 그의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