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1 January 2011 

언론: 린데가르트 "깜짝 놀라게 할 것"

나의 영웅이 틀렸음을 증명해 낼 것이다!
골키퍼 안데르스 린데가르트는 맨유에 오기 전 같은 덴마크 출신의 영웅 피터 슈마이켈에 의해 저평가를 받은 바 있다. 그러나 린데가르트는 자신이 올드 트라포드에 온 이유는 자신의 영웅 슈마이켈과 같은 선수가 되기 위해서임을 분명히 했다. 린데가르트 입단 당시, 그가 맨유에 어울리냐는 질문에 슈마이켈은 "아니다. 맨유는 다른 클럽이다. 판 데르 사르가 여전히 주전 골키퍼일 것이다. 퍼거슨 감독은 린데가르트에게 너무 많은 부담을 주어서는 안된다. 비록 린데가르트가 벤치에 앉기 위해 맨유에 오는 것은 아니라고 주장하지만.."이라고 얘기한 바 있다.  린데가르트는 이에 대해 "맨유에 그저 입단하기 위해 온 것은 아니다. 최고가 되고 싶어 온 것이다. 맨유는 나의 최고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장소이다. 판 데르 사르의 상황은 생각치 않고 있다. 그저 내가 할 수 있는 일에 대해서만 집중할 것이다. 그게 내 모습이다."라고 얘기했다.
그래엄 체이스 '데일리 익스프레스'

'가디언'은 오언 하그리브스가 챔피언스리그 스쿼드에서 빠질 것이라 예상. 대니 테일러는 "25인 선수 명단은 오는 2월 1일까지 UEFA에 제출되어져야 한다. 만약 하그리브스가 이 명단에서 제외된다면, 30세가 되는 하그리브스가 재계약을 못하게 될 가능성이 더 커질 것이다. 하그리브스의 계약은 오는 6월 만료된다"라고 주장.

'더 타임즈'는 네마냐 비디치를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를 빛낸 여섯 명의 선수 중 하나에 이름을 올렸다. '더선'은 리오 퍼디난드가 맨유가 잉글랜드 최고의 선수단을 갖췄다고 주장한 것을 보도. 퍼디난드는 "선수 대기실을 둘러보면 행복을 느끼게 된다. 퍼거슨 감독도 그럴 것이라 확신한다."

매치팩: 버밍엄나니 '스콜스, 복귀 환영"

Round Up By Nick Copp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