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5 February 2011 

언론: 퍼디난드의 조언

퍼디난드의 조언이 맨체스터 더비에서의 스몰링의 활약을 이끌어냈다..

크리스 스몰링은 리오 퍼디난드로부터의 조언이 지난 맨체스터 더비에서 테베즈를 막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주장했다. 당시 맨시티는 부상 중인 퍼디난드를 대신해 나선 스몰링의 경험 부족을 공략할 것으로 예상되었었다. 그러나 지난 7월 풀럼에서 1000만 파운드의 이적료로 이적한 스몰링은 테베즈를 완벽하게 막아내는 활약을 펼쳐냈다. 스몰링은 "경기 전날인 금요일 퍼디난드가 여러가지 점을 알려 주었다 그는 테베즈와 함께 훈련을 할 때 지켜보았던 점들을 얘기했다. 테베즈가 수비수 뒷 공간을 파고드는 것을 즐긴다고 했다. 그 경기전 조언들이 정말 귀중했다. 퍼디난드가 직접 경험을 통해 얻은 소중한 정보들이었다."라고 주장했다.

'가디언'은 리버풀의 스트라이커 앤디 캐롤이 허벅지 부상에서 회복, 오는 3월 6일 맨유와의 홈경기에 나설 것이라 예상. 지난 1월 이적 시장 마지막 날 뉴캐슬에서 3500만 파운드에 이적한 캐롤은 부상으로 그간 달글리시 감독이 이끄는 새로운 리버풀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왔다.

'인디펜던트'는 2012년 런던 올림픽 스케줄을 발표했다. 올드 트라포드는 축구 예선 9경기를 치를 예정인데, 개막 이틀 전인 7월 25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라 한다.

베르바토프의 우승 야망나니, 호날두의 그림자 벗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