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9 December 2011 

언론: 비디치, 은퇴 아니야

크리스 밀러 기자가 데일리 메일에 보도했다.

비디치, 은퇴 아니야
네마냐 비디치의 에이전트는 비디치가 바젤전에서 당한 심각한 무릎부상으로 인해 선수 생활을 이어가기 어렵다는 우려를 잠재웠다. 비디치는 이번 주에 수술이 예정되어 있고, 최대 1년 간 결장이 예상된다. 이 때문에 30살인걸 감안해서 그가 더 이상 뛰지 못할 것이라는 우려가 제기됐다. 하지만 비디치의 에이전트 실바냐 마티나는 “1년 결장이 예상된다는 것이 그의 경력이 끝난 다는 것과는 아무 상관 없다. 심각한 부상은 맞다. 하지만 클럽 의사들이 회복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했고, 그는 그라운드에 돌아올 것이다. 시간은 좀 걸리겠지만 비디치가 원래대로 돌아올 것이란 것엔 의심이 없다. 현재 비디치의 컨디션은 괜찮고, 그는 내년에 더 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이다”고 강조했다.

데일리 텔레그라프는 마티나가 “비디치가 5~6개월 안에 돌아올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며 그의 멘트를 조금 다르게 보도했다.

토트넘 미드필더 산드로의 에이전트 루이즈 파울로 쉬그놀이 최근 맨유와 연결됐다는 보도도 나왔다. 분데스리가 프리미어는 “영국 언론에 따르면 맨유는 산드로에 관심이 있다”면서 “하지만 토트넘은 현재까지 맨유로부터 어떠한 오퍼도 받지 않았다. 언론에선 많은 루머가 나돌지만 공식적인 오퍼는 없었다”고 보도했다.

아스널이 뉴욕 레드불로부터 티에리 앙리의 임대를 추진 중이라는 보도도 나왔다.

더 많은 뉴스: 에브라, 맨유 정신력 대단

Round Up By Adam Marsh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