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6 December 2011 

언론: 루니는 유로파 우승 원해

'데일리 메일'이 보도했다...

루니: 우리는 유로파 챔피언이 될 것이다
웨인 루니가 이번 시즌 맨유에게 주어진 가장 큰 도전에서 성공을 거두기를 원했다. 바로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에서 우승을 거두는 것과 유로파 리그에서의 우승이다. 유로파 리그에서 뛰기를 기대하냐는 질문을 받자 루니는 이렇게 말했다. "물론이다. 챔피언스리그에서 탈락해서 부끄럽다. 그곳이 바로 우리 모두가 뛰기를 원하는 무대였다. 불행히도 우리는 탈락했고, 현재 프리미어리그와 유로파 리그에 집중하게 됐다. 퍼거슨 감독이 유로파 리그에서 우승한 적은 없다. 그래서 그가 그 대회에서 우승하기를 원한다고 확신한다. 맨유가 출전하는 모든 대회에서 우승하기를 원한다. 괜찮은 팀이 몇 개 있지만 계속 잘 할 수 있다고 믿어야 한다. 희망적이게도 우리는 계속 나아갈 수 있고 우승할 수 있다."

'가디언'은 오늘 스위스 니옹에서 열릴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 리그 32강 조추첨 프리뷰를 했다. 맨유와 맨시티의 잠재적 상대팀들에 집중 조명했는데, 두 클럽에게 동유럽으로의 피곤한 원정길에 대한 위험성을 알렸다. "극도의 추위, 영하의 날씨는 말할 것도 없고 단순히 원정 피로도로 따지자면 러시아의 로코모티브 모스크바과 루빈 카잔, 루마니아의 슈테우아 부쿠레슈티, 터키 흑해에 위치한 트라브존스포르가 피해야 할 도시다."

이적과 관련해서 '미러'지는 유벤투스가 맨유의 윙어 안토니오 발렌시아에 관심을 보인다고 보도했고, 아르헨티나 신문 '올레'는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250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벤피카의 공격형 미드필더 니콜라스 가이탄을 1월에 영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좀 더 많은 소식: 베르바토프: QPR전 출격 가능

Round Up By Mark Frogga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