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30 August 2011 

언론 : 루니의 활약

웨인 루니의 리바이벌
웨인 루니의 활약은 단순한 두 개의 아름다운 프리킥과 뻔한 페널티킥이 아니였다. 지난 일요일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루니가 보여준 모든 것은 그가 가진 힘의 절정을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아마도 10대 이후 루니가 보여준 활약 중 최고일 것이라고 본다. 루니는 그날 경기에서 10번을 단 선수의 가치가 무엇인지를 증명했다. '클래식 10'의 모습이었다. 가장 환상적인 결정력을 가진 선수, 동료들에게 영감을 불어줄 수 있는 선수, 기술적으로 완벽한 선수의 모습이었다. 루니는 대니 웰백, 애슐리 영, 안데르송과 함꼐 완벽한 합주를 만들어냈다.
-가디언, 리차드 윌리암스 기자

박지성은 아스널 전류가 따로 흐른다
마치 '아스널 전류'가 따로 흐르는 듯 하다. 2005년 7월 맨유에 둥지를 튼 그는 이날 통산 25호골을 기록했다. 이 가운데 아스널을 상대로 무려 5골을 터트렸다. 20%에 이르는 수치다. 데뷔 시즌인 2005~2006시즌 터트린 2골 중 1골이 아스널전에서 나왔다. 2008~2009시즌 아스널전 골을 재가동한 이후 4시즌 연속골을 기록했다. 대회별로 보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4골, 유럽챔피언스리그에서 1골이다.
-스포츠조선, 김성원 기자

더 많은 뉴스 : 박지성 1호골 영상 지금 보기!!!

Roundup by Nick coppack & ManUt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