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1 September 2011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 플레처의 출전은 모험?

지난 여름 원인을 알 수 없는 바이러스로 인해 부상에 시달려야 했던 데런 플레처! 프리 시즌 기간에도 미국 투어에 합류하지 못하고 맨유의 연습장인 캐링턴에서 묵묵히 회복과 훈련에만 집중해야 했던 그가, 이제는 완전히 회복되어 다시 팀에 복귀할 수 있게 되었는데...

스코틀랜드 출신의 그는 유로2012의 예선전을 치르기 위해 체코와의 경기에 나서게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이번 주 토요일(9월 3일)에 있을 체코와 스코틀랜드와의 경기에서 데런 플레처가 충분히 나설 수 있을 만한 컨디션으로 회복되었다고 플레처를 지지하고 나섰다.

현 스코틀랜드 대표팀의 감독 크레이그 레빈은 오랜 회복 기간에서 벗어난 그가 체중을 유지하는데도 어려움을 겪었고 아직은 어려움이 있지 않은가 하는 생각을 하기도 했지만, 같은 스코틀랜드 출신의 감독인 알렉스 퍼거슨은, "그는 이제 회복되었다. 그가 스코틀랜드 팀을 위해 뛸 수 있도록 데려가도 좋다."고 말했다고 한다.

지난 주간, 맨체스터에서 실시 되었던 팀의 훈련에서 플레쳐가 보여줬던 모습은 그가 부상에서 완전히 회복한 것 같은 움직음을 선보였다. 이번 주에 있을 토요일 경기에 스코틀랜드를 대표해서 플레처가 모습을 드러낼 수 있을지, 지켜보자!

한편, 여름 이적시장의 마감 시간이 끝난 어제, 맨유에서는 더 이상의 선수 이동이 없었다. 오웬 하그리브스가 맨체스터 시티로의 이적이 마지막 선수 이동이었다.

데일리 익스프레스에서는 전 잉글랜드 대표팀 감독인 그라함 테일러는 리오 퍼디난드가 자신의 포지션을 위해 필 존스와 크리스 스몰링과의 경쟁은 불가피 할 것이라는 전망을 내 놓았다.

Round Up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