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5 April 2011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 라울, 맨유행?

맨유가 라울 곤잘레스 영입에 나서려하고 있다.

맨유가 '이번 시즌' 라울 영입에 나설 것이라고 한다. 바로 라울의 팀 동료인 샬케의 크리스토프 메젤더의 발언.

메젤더는 라울과 함께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다, 역시 함께 샬케로 이적 이번 시즌 팀을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으로 이끌었다.

메젤더는 맨유와 라울과의 관계에 대해 "맨유가 이번 시즌 라울을 잡으려 한다. 라울이 내게 말해주었다. 그가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모르겠다. 라울 같은 선수는 미국, 영국, 그리고 샬케로부터도 많은 제안을 받을테니까"라고 얘기했다.

"라울은 2006년 월드컵을 통해 독일 축구와 경기장, 분위기등을 알게 되었다. 나는 그에게 '독일 축구를 경험해야만 해'라고 말해주었다. 그는 최고의 선수이고, 그의 영향력은 굉장하기 때문이다."

맨유의 감독 알렉스 퍼거슨 또한 한때 라울을 세계 최고의 선수로 꼽은 바 있다.

다른 소식으로 폴 스콜스의 맨시티전 관련 인터뷰 발언들이 있다. '데일리 익스프레스'를 통해 스콜스는 "우리 라이벌이 되려면, 맨시티는 우승이 필요하다"라고 선언하며 "맨시티가 4등 혹은 5등에 머무는 한, 나는 맨시티가 우리의 주된 라이벌이라 생각지 않을 것이다. 우리의 주된 라이벌들은 아스널과 첼시이다. 맨시티는 그저 지역적 특성에 따른 라이벌일 뿐이다. 리버풀도 마찬가지이다"라고 얘기했다. 한편 스콜스는 아직 은퇴와 관련 결정을 지은 바 없다고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