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8 April 2011 

언론: 휴즈, 치차리토 환상적이야!

휴즈, 치차리토는 환상적이야!
마크 휴즈 풀럼 감독이 맨체스터 원정을 준비하며, 웨인 루니가 징계로 결장하는 옛 친정 팀을 상대로 치차리토를 경계의 핵으로 꼽았다. 휴즈는 치차리토가 맨유의 위대한 골잡이의 반열에 올랐다고 칭찬을 하고 나선 것. 맨유에서 두 차례나 선수 생활을 하며 163골을 기록했던 전설 휴즈는 치차리토에 대해 "웨인 루니는 맨유의 주전 스트라이커로, 그가 뛰지 못한다면 뭔가 팀에 부족이 생김을 의미한다. 그러나 치차리토의 인상이 정말 깊었다는 것을 얘기하고 싶다. 그는 환상적인 스트라이커이다. 내가 본 바에 의하면, 그의 움직임으 물론, 페널티 박스 안에서 어디에 볼이 올 지를 이해하는 선수이다. 루니가 없다면, 인상깊은 치차리토에게 더 많은 임무가 부여될 것이다. 루니는 없지만, 최고의 선수 중 하나가 될 어린 스트라이커가 있음을 알아야 한다"라고 경계심을 표시했다.

루니의 2경기 출장 정지 징계 확정이 언론을 장식하고 있다. 데일리 스타는 라이언 긱스의 발언을 인용 "루니였기 때문에 그리 놀랍지는 않다. 그러나 2 경기라니.. 그 점은 좀 놀라웠다. 그런 전례를 본 적이 없다. 징계에 반발하는 것은 바로 그 때문"이라고 아쉬움을 토로했다.

'텔레그라프'지는 맨유가 오언 하그리브스의 재활 의지에 감명, 그에게 1년 계약 연장안을 제시할 것이라고 보도.

또한 맨시티 로베르토 만시니 감독의 발언을 인용, 루니가 다음 주 FA컵 준결승 무대에 나오지 못하는 것이 실망스럽다고 보도하기도. 만시니 감독은 "이렇게 중요한 경기에는 대형 선수들이 모두 참여하는 것이 더 낫다"라고 얘기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