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4 April 2011 

언론: 체흐, 모스크바에서 진 것 아니야

체흐: 맨유, 모스크바에서 우릴 완전히 이긴 것은 아냐!

피터 체흐가 챔피언스리그 8강 맞대결을 앞두고 심리전을 걸어왔다. 그는 "맨유에게 모스크바에서 완전히 진 것은 아니다"라며 지난 2008년 결승전 패배에 대해 도발적인 발언을 펼친 것. 이번 8강에서 양팀은 재격돌을 하며, 첼시는 2008년 결승전 패배를 설욕할 기회를 갖게 되었기 때문. 체흐는 "그들은 완전히 이긴 것은 아니다. 다만 승부차기에서 운이 더 좋았을 뿐이다. 지난 패배는 과거일 뿐, 우리는 미래를 바라보고 이번에는 전진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 우리는 홈에서 벌어지는 1차전에 자신이 있다. 최근 맨유와의 홈경기 성적은 매우 매우 좋았다. 만약 (1차전) 좋은 결과를 올린다면, 올드 트라포드 2차전도 유리한 위치에서 임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주장했다.

지난 토요일 센세이셔널했던 4-2 대 역전극(vs 웨스트햄)에 대해 데이비드 플리트는 퍼거슨 감독의 용병술을 극찬. 퍼거슨 감독은 전반을 0-2로 뒤진채 마친 뒤, 원정 대역전극을 이끌어 냈다. "경험많은 퍼거슨 감독의 전략적 승리이다"라고 주장.

오늘 신문들의 또 다른 주요 소식은 바로 웨인 루니의 욕설 세레모니 파문에 관한 것. 루니는 이와 관련 이미 ManUtd.kr을 통해 공식 사과를 한 바 있다.

박지성, 웨스트햄전 평점은? 퍼거슨, 챔피언다운 플레이